안녕하세요, 최진봉고객님
택배 시스템에 접수가 잘못들어간것 같습니다.
박스 겉면에 착불이라고 적어주시고 저희쪽이서 접수를 잘못했다고 이야기 전달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챔버드림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최진봉 고객님.
해당 제품 CJ대한통운으로 반품 수거 예약해두었습니다.
내일 또는 화요일에 수거할 예정이니 해당 상품은 반품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교환 상품은 내일은 휴무일 관계로 화요일에 출고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어떤 제품이신지 알려주시면 교환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상품을 받았습니다.
신발 왼쪽 앞부분에 흰색페인트처럼 묻어있습니다.
살로몬 xt - wing 275 입니다
상품이 불량이여서 교환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택배비를 왜 제가 부담하나요?
택배사에서 선불로 내야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